다마고치 썸 일기 3

다마고치 썸 일기 3

워디까지썻더라

더보기

ㅎㅎ

사진 어디까지올렸나 황급히확인함,,^ㅡ6;

올린다올린다 말만하다가

진짜올립니다

푸항

집밖에 나왓더니 무지개가이쏘
쌍둥이왹져가 날라가고있어요
ㅣㅑ~ 드디어 나듀 마녀언니를 만나는거냐구~
ㅓ버버언니,,

아마도 버스에서 찎은거라 존나게 흔들림 ㅈㅅㅈㅅ 그치만 마녀언니..

옷도이뿌고 빗자루도 이쁘고 머리도 모자도 다이쁘군,,,사랑해

언니두요♡
점 흔들렷지만 언니가 선물줌
한번더 성장~

?! 토. 끼 ? 드디어 엄마를 닮앗군아!!@!!

어버버 귀엽다 날개는 할무니꺼? 아빠꺼?
얼마나좋앗던거임,,사진존나많네,,
존나많네..2
?

하..씨발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다음날이 두려울줄은 몰랐음,,,,,,,,

씨발눈깔지랄낫네..,,,,,,,,,,,,,,,,,,,,,,,,,,

아............................

no more 닌자

왜 희망을줬다뺏어

차라리 그냥..계속닌자지..왜..왜..토끼머리 줬다뺏냐고,,,,,,,,,,,,,,,,,,,,,,,

한명은 아빠의 날개 한명은 엄마의 리본을 물려받음

빨리 결혼 ㄱ

할머니랑 똑같이생긴 애에게 청혼하는 크리피한 상황 발생

뭐..어쩌겟음 유전자세탁해야함

할무니랑 똑닮은 날개 귀여워~

그나마 눈이 초롱한친구로다가ㅠ_ㅠ; 프로포즈함,,

<<이쪽사람 대체뭔데진짜 아..
!! 처음으루 여자쌍둥이~~~~~
이젠 이름짓기도힘들다
장난아닌 닌자보이
어느새 왹져걸이됨
그사이에 특전 스트랩이도착했다

컬러는 저거하나인지?? 랜덤인거같긴한데 궁금함 다른색

장착완료

색이 좀 촌스럽긴한데 귀엽어서 끼고다님

빵실빵실
아유~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의 닌자 씨발

의외로 할머니유전자인 리본이 쭉쭉내려와서 깜놀

인테리어변경,,

맵열어야돼~

(근데 정작 날씨가 구려서 못열음,,)

쌍둥이짱

쌍둥이는 숨바꼭질하는게 너무너무구엽당

아련

왜이럭게 아련한거야 울애긔드라

??

한명이 엄마랑 쏙빼닮은 얼굴이 됏다;

어버버버

이게실화인가..구라인가...

갑자기 너무 행복해서 닌자걸도 귀여워 보이기 시작함

이때부터 원래는 후딱 결혼시켰는데 좀 두고봤다,,

ㅠ_ㅠ 마녀언니가준 풍선

풍선을 끼워줘도 잘어울려 대박짱.

그리고 리본에 저 떠있는 몸이 넌무너무귀여운거임..

오히려 날개보다 리본이 더 귀여운것같다

ㅠㅠ

너무귀엽자나 애기드라,,

장난감파크 놀러감

이 로봇친구가 사위로 내정된 친구였다

이 동네는 현실반영이 ㅆㅅㅌㅊ라 예븐 여캐는 많지만

잘생긴 남캐는 없기때문에

뭐라도 귀여운 유전자를 빨아먹으려고 이녀석으로 정함

태엽을 물려받으면 넘 귀여울것같아서.. 이목구비도 그럭저럭

남캐중엔 ㅅㅌㅊ

!?

열애이긴했는데 갑자기 프로포즈함 ㄷㄷ

근데 닌자걸 ㅠ

미안 헤어질순없어서 생각해본다햇어
쿨하게해어짐 이시대의쿨남
뭐한다고 안돌봐줘서 삐진애기들

그럼또 다음이야기는 나중에써야지

사진편집이

너무귀찮아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분 좋은 말을 생각해보자.  (1) 2020.07.21
다마고치 썸 일기 2  (2) 2019.10.25
다마고치 썸 일기 1  (1) 2019.10.24
추억의스샷 탈탈탈  (0) 2019.09.20
mhw 일기 2  (0) 2019.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