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여행기 2 (2019.11.29~12.1)

나고야 여행기 2 (2019.11.29~12.1)

안녕하세요.

드디어 마저써보도록 할게요.

더보기
오타쿠스티커들
아...너무귀엽다 살 뻔
어째서 이렇게까지 귀여운거냐~
앉고싶어서 들어간 백화점 1층

로프트 순회를 마치자 넘나 피곤해져서,, 앉아잇을려고 백화점에 들어갔다.

왜냐면 백화점엔 의자가 있는게 국룰이니깐.

1층에서 갤s10+를 팔고있더군요,,,

근데 홍보를 배그랑 뱅드림ㅋㅋㅋㅋ으로 하고잇엇다

푸하핚 뱅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벅 md 구경하기

2번째줄 맨 왼쪽/2번째꺼 넘귀엽긔

일본 버블티는 무슨 맛인고

타피오카 중독녀

하나 사서 손에드러봄

480엔 정도엿나... 걍..평범(그리고 달아)

공차가 더 맛있어요

냄새 재질 걍미쳐서 나도모르게 찍음

담날 먹자고 할랬느데 이미 먹킷리스트 빽빽;;

나고야는 3일로는 부족하다

나는.. 더 먹고싶단 말이다---!

숙소 앞 대왕돈키

생각보다 그렇게 크진 않더라고요

호텔에서 다마고치 갈기기
미센 왔긔

내가 사랑하는(..) 맛집 블로거의 추천 이엇던

미센에 왔답니다~

한자로 뭔지 까먹었어~ 이었던 듯?!

아무튼 로컬 맥주집st 나름.. 대기도 있어서

한 5분 기다렸다가 앉음

헉헉 여기 나마비루 두 개주세욧!!!!!!

나 원래 맥주 안먹는데 여기껀 맛잇드라;;

기린 공장있는 도시라 그런가 어딜가도 기린잔에 기린을 주더군요,,

짱맛 존맛

차슈

그냥 평범한 차슈에 참기름+일본간장? 쓰깐 소스 바닥에 깔고

파 얹어놓은건데

아니.. 이 파 뭔데

너무 맛잇어 계속들어가...

50엔 주고 파 추가해서 참기름 싸그리싹싹 긁어먹었슨니다.,

이거는 타이완 라멘 이었나 슬슬 기억이..^^)

타이완 라멘! 한국스러움이 느껴지는 일본스러운 맛

맛잇다는뜻임

꺼억

 

3410엔 데쓰

더먹고오고싶엇다

더먹고싶다,,,더먹고싶다,,, 우리동네에 체인점 내줘

동키 들려서 사온 필카
호텔 잠옷

입어볼까하다가 포기함

 

슝슝😗

~다음날 아침~

호텔 1층에 있는 카페에서 산 망고..웅앵웅 주스

상큼행

맛잇오

친구는 샌드위치 먹었는데

맛있더라

나도 시킬 걸

오늘은 도니치 에코 티켓을 샀어요~

나고야 시 쟈철/버스 1일권

JR은 못타니깐 유의하세요,,

오늘은 관광 DAY 라네

나고야성냥이

한국어 팜플렛 잇길래 호다닥챙김

호랑냥이

기념품샵에 있던 엽서... 호랑이인데 이게 어떻게 호랑이에요 ㅋ

고양이지 ㅋ

식빵냥이

귀이개

너무웃겨서 둘 다 삼

오늘은 날씨가 좋아~

3연 성 사진

날씨가 정말 좋더라고요

모르는 분 뒷모습이 너무 적나라하게 나온 게 아닌가 싶지만 뭐...

죄송합니다... 얼굴도 아니고..

봐주세요^_^;

아,,아직도 사진 30개 넘게남앗어,, 미쳣나

이따 또 씀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고야 여행기 3 (2019.11.29~12.1)  (6) 2020.02.12
나고야 여행기 1 (2019.11.29~12.1)  (1) 2019.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