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여행기 3 (2019.11.29~12.1)

나고야 여행기 3 (2019.11.29~12.1)

이걸 이제야? 싶지만

쓰는게 어디에요

그죠

사진 옮겨놓은지 1달

드디어 포스팅을 하다 !?

사진을 좀 이상하게 옮겼나 보더라고요??

순서가 이상하네

더보기
성에잇는 다람쥐

너무 웃기게생겻어

다람다람

어래래?;; 어째서 갑자기 밥사진이?

영문을 알수없지만 튀어나온 히츠마부시 사진!

저거보고 먹으러간건 맞는데 중간에 뭐가 사라졌네요?!

하핫~

어디더라... 나고야역에 백화점에 있던데였는데

마루야혼텐이었나?? 맞는것같네요 메이테츠 9층인가 8층~!

웨이팅이 진짜 작살나게길엇네요 점심시간 약간 지나서갔는데도

걍..씨팔..

...

결국 다음에 예정되었던 기린맥주공장투어~ 취 소 ~^%^~~~~~~~~~~

하지만 히츠마부시먹으로 나고야왔는걸

맥주 좋아하지도않구ㅠ

왐맴매

50분을 기다려서 받아서그런걸까요

눈물이 줄줄나네요

너무맛잇어보여

또먹고싶다

먹을사람 @급구@

몇장이나 찍엇노

앞에는 파 와사비 저게..아마..시소엿던걸로 기억

한번도 안먹어봤지만 호기심천국녀가 어케참냐고

왐냠냠~

히츠마부시는 먹는 법도 적혀있다

그 첫번째~ 3분의 1덜어서 파김시소를 넣어서 비벼드세요

그 두번째~

오차즈케를 해먹으세요~

오차즈케도 처음먹었는데 맛있더라....

훌훌들어가.. 완전 해장재질

국밥재질... 저 육수가 한국맛이야.. 동아시아맛..

동아시아 사랑녀 껌뻑죽음

 

근데 히츠마부시 정말 맛있드라 장어 좋다고 생각해본적 없는데

걍기절....,,,, 입에서 걍 녹아요..,

나고야가면 꼮먹어야해 4만원이 대수니???? 안먹을거면 왜갓노!!!!!!!!!!!!!!!!!!!

충격 이건 나고야성 사진;

순서가 섞엿네

이게 나고야성에서 나와서 나고야역으로 가는

그.. 뭐시기... 패스로 타는 관광(??))코스 도는 버스

밥먹으러 슝슝~ (이미먹은거 다썼찌만ㅋㅋ)

저 앞에 노란자켓 할부지가 자꾸 동네 설명해줘따,,

막 요기는 뭐하는 공원이고 어쩌고저쩌고

솔직히 제대로 못알아들엇고 너무멀어서 뉘앙스만 이해햇지만

정말 열정적이시더라고요??

자원봉사자이실까??

나고야역 키디랜드

키디랜드가 잇길래 어버버버 하고들어갓는데 미피만판다네요

실화냐고물엇다

그치만 너무귀여워서 기절할뻔??

존나 충동구매할뻔??

?? 마루야혼텐대기줄

ㅋㅋ

마루야혼텐..;;2
콜라를 시켰는데 기린잔에주네

기린의 고장 나고야

밥먹고 겜센감

게임센터에서본 다마고치; 장난하노 이게어케 걔네야?

양심이 적당히없어야지

눈깔이 다르잖아요 눈깔이!!!!!!!!!!!!!!

씹메치 와꾸가 저러냐고요!!!!!!!!!!!!!!

스.사를찍엇다

일본애들은 뭐라고부르더라

알았는데 까먹음

다마고치

어디드라

아마 숙소앞.. 사카에 돈키호테

사고싶었던게 없어서 pass (산리오사고싶었어ㅜ)

 

이제 마지막날

백화점가서 사고싶었던거 있나 투어

다마고치 스테이션

아진짜..다마고치 갖다대면 되는건지도모르고 ... 나눈 그것도모르고..

그냥와버렷어...이거 하...시발 마지막날에본거여서 다시가지도못하고..

나울고잇니?

라스트팡

라스트팡 공항철도티켓

손에보이는 무수한 봉지.... 밑에는 산리오 다마고치 목걸이 스트랩

위에는 뭐더라 아마 돈키호테 털은거

공항에서 점심먹기

뭐먹지 곰인곰인

돈 개조금남아서 젤싼거먹음ㅋㅋ

뭐노 이맛!!!!!!!!!!!!!!!!!!

개맛잇어

미쳣어?

ㅜ_ㅜ

우리나라에도 체인점 들여와주면안될까?

공항밥 맛잇게 먹어본 적 처음임..,,

진짜맛잇더라고요 건강하고 맛잇음 단돈 550엔;

 

근데 이 가게가;; 내 앞에앞에서 갑자기 카드기계 네트워크가 끊겨가지고;;; 나 수기 영수증받음,,

살다살다별..?

제 이름도 적어줬어요 ㅋㅋ

이름 뭐녜서 불러줫더니 자꾸 못알아먹으셔서 걍.. 영어로 써도되냐고 물어보고

영어로써줌.. 글서 영+일 영수증이 생겼네요

소듕히 보관중 혹시몰르자나

인천공항

에서 바로 가족모임 가야하는 내인생이레전드라 공차사먹음

공차녀

공차먹고싶다

공차먹을때마다 내꺼 적립해줘

끝~

별거없네요

사온게 별로 없어서 사온거 사진도 없네요

별거안샀어요

30만원 환전해서 야물딱지게 씀

단돈 500엔 남겨온,,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고야 여행기 2 (2019.11.29~12.1)  (2) 2019.12.23
나고야 여행기 1 (2019.11.29~12.1)  (1) 2019.12.09